top of page
검색
작성자 사진ICAS HUFS

[터키] 르노, 터키에서 알루미늄 엔진 부품 생산




10월 23일 산업기술부 장관은 터키에서 처음으로 르노가 알루미늄 엔진 블록을 제조함에 따라, 유럽 유일의 하이브리드 엔진 생산 시설이 만들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Mustafa Varank 장관은 부르사 공장 테스트 생산 현장에서의 연설을 통해 터키에서 제조 된 엔진은 중국, 스페인 및 영국으로 수출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최신 기술 기계가 10,500평방미터 규모 시설에 설치되었다고 강조했다. 공장 가동을 위해 숙련된 엔지니어와 운영자가 100명 이상 고용되었다.

장관은 알루미늄을 포함해 터키 경제가 험난한 도전에 직면하고 있지만 국내 제조업체가 지탱해주면서 내수가 최적의 방식으로 활성화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이 시설이 경상 수지 적자를 줄이고, 고용을 창출하고, 수출을 진정으로 고무할 수 있게끔 기여했습니다"고 말했다. 터키가 르노의 하이브리드 차량 생산을 지켜보고 그 다음에 수출하기를 원한다고도 덧붙였다.

 

또한 Oyak Renault Turkey의 총책임자 Antoine Aou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 "우리는 약속 한대로 짧은 시간 내에 생산 센터를 완공했으며 2020년에 대량 생산을 시작하기 위한 마지막 단계에 도달했습니다."

 

국내 최대 자동차 제조업체 중 하나인 르노는 9월에만 30,729대를 생산했으며 이는 현지 자동차 산업의 총 생산량의 34%에 해당한다.

OSD (자동차생산협회;Automotive Manufacturers 'Association)의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첫 9개월 간 이 회사의 총 생산량은 243,302대였다.

 

출처 :



작성일 : 2019. 10. 23

조회수 1회

최근 게시물

Comments


bottom of page